Coffee House



창가에 앉아 따듯한 까페모카 한잔.



이글루스 가든 - 이뉴이트의 사진동아리

덧글

  • chocbird 2005/09/26 01:43 # 답글

    아.. 건물 멋지네요.
  • qoem 2005/09/26 02:22 # 삭제 답글

    형..부러워!!!
  • 그녀에게 2005/09/26 02:29 # 답글

    헉...... ㅠ ㅠ 므찌다
  • Limgoon 2005/09/26 10:39 # 답글

    딱 편안해 보이는 건물이네요. ^^
  • cushion 2005/09/26 13:23 # 답글

    나도 저런 커피숍 하나 가지고 싶다아~ 'ㅁ'
  • 빨강머리앤♡ 2005/09/26 16:10 # 답글

    커피향이 그리워요....^^

    공주에 재래시장요? 거긴 안갔어요 ㅡㅡ;;
  • 모코나 2005/09/26 17:27 # 답글

    우아우아 가보고싶어...
  • elka 2005/09/26 21:34 # 답글

    확실히 외국이쟎아! 라는 느낌이....
    놀랍습니다-!!
  • shuji 2005/09/27 09:50 # 답글

    한잔 하셨어요??
    아님..사진만담고?^^
    공부열심히 하십시요~!~
  • 2005/09/27 15:10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쿨라 2005/09/27 23:21 # 답글

    라이브 음막만 있다면...커피를 좋아하지 않지만, 저~기 저기 문 옆에 있는 의자에 잠시라도 앉는것도 편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^^

  • fragrant 2005/09/27 23:48 # 답글

    따뜻한 커피 한 잔이 그립네요.. ㅎㅎㅎ
    어느덧 따뜻한 커피를 기대하는 계절이 되어 버렸어요..
    캐나다의 가을은 정말 멋있다던데.. (물론 우리나라도 멋지지만요.. ㅎㅎㅎ) 사진 기대할게요~~!!
  • 호랭이군 2005/09/28 12:43 # 답글

    chocbird // 다들 똑같이 생긴게 하나도 없더라구..+_+

    qome // 히히히히 잼있다.. 근데 언어의 장벽은 너무 높구나..

    그녀에게 // 담에 좀 영어가 늘면 저기서 멋지게 주문할테닷!!

    Limgoon // 더 멋진 건물도 많지만..카메라가 너무 무거워서. -_-;;

    cushion // ㅋㅋㅋ 그럼 사장님인거야??

    빨강머리앤 // 저는 한국이 그리워요.. +_+ 웅웅

    모코나 // 2박 3일로 일본이라도 다녀오는 것이??

    elka // 확실히 외국이잖아! <-- 외국어잖아!! 라는 느낌.

    shuji // 네네네 ~~~ 한잔은 못했습니다. 아직 여기에 익숙해지질 못해서요.ㅋㅋ

    비밀글 // 응응 알쪄...되는대로 보내줄게.

    쿨라 // 왠지 캐나디안 연인들이 앉아있을 법한..그런 풍경이죠.^^

    fragrant // 벌써 단풍이 지고 있답니다.. 아주 기대하고 있어요 메이플스토리.(게임말고)
  • 와이 2005/10/27 14:10 # 답글

    카페 예뻐요~ 한국엔 이런 카페 없나...
댓글 입력 영역
BRIAN PARK
FATTIGER.EGLOOS.COM
TAG
THUMBNAIL