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


느릿느릿 잠이 쏟아지는 어느 날 오후.

RTs II / D25 F2.8 / RVP 100

PS : 어제 출사 수고 많으셨습니다~~~~ 필름인 관계로 사진은 내일이나 모래쯤 올릴 듯 싶어요(트랙백은 거기에다)

PS : 제목 짓는건 참 어려운거같아요..ㅋㅋㅋㅋ


이글루스 가든 - 이뉴이트의 사진동아리

덧글

  • 『이소』 2006/02/20 00:01 # 답글

    출사 즐거웠습니다. 뒷풀이 못가서 아쉬웠습니다. ^^ 나중엔 꼭 함께 하도록 하지요.
  • 와이 2006/02/20 01:38 # 답글

    강아지 눈망울이...
  • 제임스 2006/02/20 08:25 # 답글

    즐거우셨어요? ^^
  • cushion 2006/02/20 08:51 # 답글

    부지런히 트랙백하려면 오늘 필름 맡기러 가야겠다 ^^
    수고 많았어~
  • Pukak 2006/02/20 09:11 # 답글

    니가 수고 많았다^^ 재밌게 놀고 잘 들어갔냐?
    나도 오늘쯤 필름을 맡기긴 해야하는데 저녁에 시간이 될지 모르겠군 ㅎㅎ
    오늘 하루 잘 보내라 :)
  • realjiny 2006/02/20 09:36 # 답글

    이야~출사다녀오셨군요! ㅎㅎㅎ
    부럽습니다!

    일상이라니, 너무 따따시~한거 같아 좋으네요 /ㅅ/
    음. 군고구마!!
    그리고 강아지 ;ㅁ;!!!

    하지만, 실은 - 저 여자분이 입고 계시는 조끼<<가 좋아보입니다 XD
  • jinwoon 2006/02/20 13:08 # 답글

    가끔은 단순한 제목이 최곱니다. 사진 좋네요. 색감도 부드럽구... 분위기도 좋구요. ^^
    특히 아주머니가 입은 체육복 바지... 제 것과 같군요. ㅋㅋ 저와 취향이 같으신듯.. 바꿔야 하나?? -_-;
  • shyuna 2006/02/20 13:33 # 답글

    출사때 일찍 빠져나와서 많이 아쉬웠습니다.. 많이 즐거웠구요..
    또 그런 자리가 있으면 좋겠어요^^
  • free浮 2006/02/20 14:00 # 답글

    와, 빛색이 넘 좋다...
  • 호랭이군 2006/02/21 03:39 # 답글

    이소 // 담에는 뒷풀이도 함께 해요~~~

    와이 // 응??

    제임스 // 호응이 너무 좋아서 인원이 바글바글.. 살짝 힘들었지만 그만큼 재미있었어요~~~

    cushion // 지금 필름 스캔중. -_-;; 아흑..쌩노가다라니까용

    Pukak // 그랴그랴.. 자네 사진도 좀 보자구.;)

    realjiny // 조끼는 역시 깔깔이가 최고죠...추천합니다. 독서실에서 특히 좋아요 (잠이 솔솔)

    jinwoon // 지..집에서 취향이겠죠???? (덜덜덜)

    shyuna // 재미있으셨다니 다행입니다.. 나중에 모델이 오긴 했지만 여성분이 님 혼자여서 좀 걱정했었거든요^^ 다음에도 같이 놀아요~

    free浮 // 아흑..필름이 짱이라니깐..+_+
  • 2006/02/21 03:50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호랭이군 2006/02/21 04:32 # 답글

    비밀글님 // 아니 뭐 이런걸 비밀글로다..ㅋㅋㅋㅋ 지금 스캔중이라서 잠을 못 이루고 있습니다..밀리는건 딱 질색이라서... 답변은 블로그에 달아놓았어용~~
  • 미친소영 2006/02/21 09:22 # 답글

    군고구마 바라보는 강아지의 표정....
    제 맘과 같군요...ㅋㅋ
  • Yanni 2006/02/21 15:58 # 답글

    추..출사.. 지역감정 생기려 합니다... 버럭~!
  • 호랭이군 2006/02/22 01:55 # 답글

    미친소영 // 맛있어 보이긴 했어요 그날 무척 추웠거든요..(덜덜덜)

    yanni // 대구 원정이라도 한번 갈까요??? 관광안내 해주시면 갑니다.
  • siesta 2006/02/22 23:11 # 답글

    죠긴 어디야? 군고구마 맛있게 생겼네..^~^
댓글 입력 영역
BRIAN PARK
FATTIGER.EGLOOS.COM
TAG
THUMBNAIL